
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SPF50+ PA+++, 2개, 35ml
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는 SPF50+ PA+++의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와 피부 미백 효과를 동시에 갖춘 선크림입니다.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,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면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합니다.
누가 사용하면 좋을까
- 자외선 차단과 미백 효과를 동시에 원하는 분
- 민감성 피부로 자극이 적은 선크림을 찾는 분
-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선호하는 분
장단점
장점
-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 (SPF50+ PA+++)
- 피부 미백 효과
- 민감성 피부 사용 가능
-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
-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
단점
- 가격이 다소 비싼 편
추천이유
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는 자외선 차단과 미백, 두 가지 효과를 동시에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. 특히 민감성 피부로 자극이 적은 선크림을 찾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.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면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하여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하기 좋습니다.
추가설명
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에는 다음과 같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.
- 티트리잎 오일 : 피부 진정, 보습 효과
- 비타민 Cg : 미백 효과
- 아데노신 : 주름 개선 효과
기타내용
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는 35ml 용량으로, 용량 대비 가격이 다소 비싼 편입니다. 다만, 자외선 차단과 미백 효과, 사용감 등에서 우수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.
결론
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는 자외선 차단과 미백 효과를 동시에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.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,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하기 좋습니다.
헤라 선메이트 레포츠 프로 워터프루프 선크림 SPF50+ PA++++, 70ml, 1개
이자녹스 UV 선 프로 365 데일리 커버 SPF 50+ PA+++, 70ml, 1개
작성일 기준의 데이터이기 때문에 가격이 다를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